사업주훈련
회사를 살리는 유튜브&인스타그램 소셜미디어 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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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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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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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112,860원 / 중소기업 100,320원 / 대기업 50,16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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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직업훈련카드중소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에 필요한 훈련과정을,
한도(500만 원부터 납부 고용보험료의 240%까지) 내
기업훈련 여건 및 수요에 맞게 수강할 수 있는 훈련바우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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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RD-Net에서 지원 가능 금액 및 잔여 한도액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전문 훈련기관(올윈에듀) 위탁훈련 시, 자부담(10%) 면제 전액 무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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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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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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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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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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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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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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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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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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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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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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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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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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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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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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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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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125,400원 |
교육비정가 |
125,40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실결제금액 |
기업직업훈련카드(훈련바우처) 활용 |
지원금 |
0원 |
지원금 |
0원 |
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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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K-디지털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 (유형별 자비부담금)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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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■ 사전진단+마무리점검을
통한 개별화/맞춤화
자료 제공
•사전진단과
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해 개별화된 맞춤형 보충학습 영상을 제공합니다.
•매
차시 학습 이후 마무리퀴즈를 통해 심화/요약자료 다운로드 ■ 시뮬레이션
퀴즈쇼를 통한 맞춤형 보충학습 제공 프로그램
•흥미를
유발하는 선택형 시뮬레이션 퀴즈쇼를 통해 학습자가 직접 교육의 흐름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 |
학습 대상 |
§콘텐츠를
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 하는
전임직원 |
학습 목표 |
§소셜
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·채널
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.
§인스타그램·유튜브를
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.
§마케팅에
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.
§소셜
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.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매출 상승의 시작!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획 개요 |
2차시 |
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채널 기획 |
3차시 |
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 기획 |
4차시 |
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채널 운영 노하우 |
5차시 |
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콘텐츠 분석 노하우 |
6차시 |
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|
7차시 |
본격!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- 1 |
8차시 |
본격!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- 2 |
9차시 |
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- 1 |
10차시 |
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- 2 |
11차시 |
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품격을 높이는 노하우 |
12차시 |
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|
13차시 |
유튜브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|
14차시 |
실전!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- 1 |
15차시 |
실전!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- 2 |
16차시 |
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- 1 |
17차시 |
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- 2 |
18차시 |
조회 수 상승을 위한 유튜브 계정 운영 관리 노하우 |
19차시 |
유튜브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|
20차시 |
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·음향 제작 - 1 |
21차시 |
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·음향 제작 - 2 |
22차시 |
마케팅 콘텐츠 개발은 이제 AI가 한다 |
23차시 |
콘텐츠 제작을 위한 AI 기초 지식 파악하기 |
24차시 |
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- 1 |
25차시 |
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- 2 |
26차시 |
AI의 기능을 200%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- 1 |
27차시 |
AI의 기능을 200%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- 2 |
28차시 |
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을 위한 요점 정리 |
29차시 |
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- 1 |
30차시 |
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- 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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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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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% |
30% |
10% |
- |
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8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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