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유형 | |
---|---|
학습시작일 |
|
학습기간 |
1개월 |
수료기준 | 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0원 |
실결제금액 | 0원 |
과정 소개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습 대상 | 세일즈 퍼포먼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경험 차별화 및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전 사원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습 목표 | 상품의 특성과 스토어를 분석하여 고객 니즈에 대한 상품 설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. 첫 고객 만남 전부터 사후관리까지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. 매출을 증대 시키기 위해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촉진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다. 매장 분위기 및 시각화 효과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과 디스플레이의 점검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.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상담 및 관계 관리 기술을 습득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교수 소개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