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유형 | |
---|---|
학습시작일 |
|
학습기간 |
1개월 |
수료기준 | 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0원 |
실결제금액 | 0원 |
과정 소개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습 대상 | 1. 영업, 판매(세일즈) 관련 분야 근로자 2.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습 목표 | 1. EC(전자상거래) 기반 기술 동향을 기반으로 e-비즈니스의 특성과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. 2. 전자고객관리(e-CRM)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체계적인 소통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다. 3. 주문 처리, 공지사항 등록, 정산 관리와 같은 업무를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. 4.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숏 폼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. 5. 카카오톡(카카오 비즈니스), 틱톡 등의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교수 소개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