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택트 시대! 고객만족 e-비즈니스로 무장하라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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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환급(상시)과정이란 지원/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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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%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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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%, 학습진도율 20%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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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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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(재응시 5회)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.
과정 소개 |
■
코로나로 인해 활성화된 E-비즈니스에
대해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
•코로나로
인해서 비대면이 중요시되어 온라인을 통해 주문하는 양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.
이에 맞춰서 변화된 시장에 대해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 ■ 오랜
경력의 강사님의 현장경험을 통해 상세하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
•현장에서
오랫동안 근무하고 계시는 강사님의 사례를 기반으로한 내용을 상세하게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. |
학습 대상 |
- 전자상거래 담당자 - 판매 담당 임직원 |
학습 목표 |
1. 코로나 시대의 e-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. 2. e-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,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. |
교수 소개 |
강사 : 김효식 학력
•인하대학교 컴퓨터정보공학전공
경력
•전) 하나로호스팅(주)
(2009.03.02~2021.03.16) |
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-비즈니스 시장분석 |
2차시 |
e-비즈니스 & 고객서비스의 첫걸음, 고객 요구사항 분석 |
3차시 |
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! |
4차시 |
e-비즈니스의 시작,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-1 |
5차시 |
e-비즈니스의 시작,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-2 |
6차시 |
e-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|
7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1 |
8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2 |
9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3 |
10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시스템 관리하기 |
11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상품 관리하기 |
12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|
13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: 주문처리하기 |
14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배송관리하기 |
15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교환/반품관리하기 |
16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판매정보 관리하기 |
17차시 |
고객 DB 관리와 e-비즈니스 |
18차시 |
e-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|
19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1 |
20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2 |
21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3 |
22차시 |
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-비즈니스 서비스 |
23차시 |
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-비즈니스 서비스 |
24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1 |
25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2 |
26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3 |
27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4 |
28차시 |
e-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|
29차시 |
e-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|
30차시 |
뉴미디어 마케팅과 e-비즈니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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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-비즈니스 시장분석 |
2차시 |
e-비즈니스 & 고객서비스의 첫걸음, 고객 요구사항 분석 |
3차시 |
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! |
4차시 |
e-비즈니스의 시작,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-1 |
5차시 |
e-비즈니스의 시작,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-2 |
6차시 |
e-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|
7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1 |
8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2 |
9차시 |
e-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-3 |
10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시스템 관리하기 |
11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상품 관리하기 |
12차시 |
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-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|
13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: 주문처리하기 |
14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배송관리하기 |
15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교환/반품관리하기 |
16차시 |
e-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: 판매정보 관리하기 |
17차시 |
고객 DB 관리와 e-비즈니스 |
18차시 |
e-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|
19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1 |
20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2 |
21차시 |
e-비즈니스 서비스 :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-3 |
22차시 |
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-비즈니스 서비스 |
23차시 |
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-비즈니스 서비스 |
24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1 |
25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2 |
26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3 |
27차시 |
e-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-4 |
28차시 |
e-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|
29차시 |
e-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|
30차시 |
뉴미디어 마케팅과 e-비즈니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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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- |
60% |
30% |
10% |
- |
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8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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